약 일주일간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했습니다.

이 전동칫솔은 스마트한 세상에 발맞춰 탄생한 만큼 스스로 치아 관리를 하면서 여러가지 유익한 정보 및 목표 달성을 이루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누적 데이터와 앱의 유용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1. 타이머 메뉴는 실제 치솔질을 할때의 타이머가 작동되는 화면입니다. 이 메뉴를 가장 많이 사용할것입니다. 칫솔질 시작하기를 누르거나 전동칫솔을 동작사키면 자동으로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편하게 동작시켜 치아 관리하세요.

 

2. 맞춤 케어 메뉴는 치과 전문의의 의견을 반영시켜(스스로 지정하거나) 치아를 집중적으로 케어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 칫솔질을 할때 정해둔 타이머(기본 2분)가 지나고 집중케어를 할 때 해당 부위의 치아3D모형을 보여줌으로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저희 와이프는 좌측 어금니의 치과치료를 병행하고 있어 항상 저 부위를 집중해서 닦았습니다.

맞춤케어를 통해 좀 더 세부적으로 치아를 관라하세요. 

지정해둔 치아를 관리해줍니다.

 

3. 통계는 그 동안 나의 칫솔질의 나태함을....아니 성실함을 확인하는 메뉴입니다. 

일, 주, 월 별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4. 누적된 칫솔질을 바탕으로 통계를 보았다면 보상이 있어야지요. 바로 성과 메뉴에서 나의 기록과 트로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 대학생시절에 카트라이더 게임의 엠블렘을 따기 위해 무수히 도전했던적이 있었죠. 고난위도의 도전과제를 달생하고 받은 엠블렘을 장착하고 입장을 하면 참 뿌듯했었는데, 그때 기억이 떠오르네요.

아직 달성한 트로피는 없네요.

 

5. 나머지는 메뉴들입니다. 치과 지정해서 여러가지 실제 해당 병원과 연동은 되지 않습니다만 개인 예약시간관리, 근처 치과 찾기등의 기능을 지원하며 구강관리팁에서 유용한 정보를 접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사이트로 링크를 해주는 메뉴도 있습니다.

그 외 메뉴들

 

이상으로 2편으로 나눠 포스팅한 글들을 맺습니다. 성실하게 임해서 더욱더 많은 정보를 공유 하고 싶었습니다.

육아에 지친 우리네 삶에 칫솔질의 나태함이 그대로 남은 데이터였지만 스마트한 오랄비 전동칫솔을 체험하는데는 전혀 무리없는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전동칫솔로 건치가 되어 오복의 하나인 치아건강을 되찾는날까지 스마트하게 관리하도록 합시다.

 

본 글은 아사모에서 주최한 이벤트이며 오랄비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포스팅한 글입니다. 주관적인 생각과 실제 사용기를 바탕으로 기술하였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만보

가족의 일상과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