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JUST MOBILE 텐크 에어 스크래치 방지 케이스 입니다.

본 제품은 아사모(네이버 카페)에서 주최한 체험단 이벤트 임을 먼저 알려드리면서, 솔직한 리뷰!! 또 시작해보겠습니다!

 

1. 박스

다른 케이스와 비슷한 방식으로 박싱되어 있습니다.

뒷면을 보면 해당 제품의 장점(특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특징을 보자면

1. 셀프 힐링 - 스크래치 스스로 복원

2. 옆면까지 들어간 마이크로 도트 - 유막현상 없앰

3. 0.35cm, 6g 의 초슬림 및 가벼운 무게

4. 코너 충격방지

이상이 대표적인 특징이 되겠습니다. 이 중 가장 관심이 가는것이 1번 셀프 힐링인데요. 뒷면이 딱딱한 PC재질일 경우 스크레치가 가장 큰 단점입니다. 이부분이 보완이 되었다니 정말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도 막지 못한것이 측면(side)을 담당하는 재질이 TPU라서 변색을 막지는 못할듯 합니다. 뒷면은 투명한데 옆면은 변색이 되수 있다는겁니다. 참고로 TPU 재질 케이스의 장점이 충격흡수인데 단점이 바로 이 변색입니다. 이 변색이 없는 TPU 케이스는 여태 본적이 단 한번도 없네요....

 

2. 외관

자 본격적으로 제품을 보겠습니다. 사실 외관의 모습은 크게 특징이 없습니다. 장착했을때 홀등이 딱 맞게 위치하는지가 관건이겠는데요..차근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3. 장착

크기는 꼭 맞습니다. 역시 생폰보다는 살짝 두꺼워졌고 넓어졌습니다. 장착 후 뒤집어 놨을시 강화유리를 부착했음에도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았습니다.

모서리에 혹시 모를 뒷면 스크래치를 최소화 하기 위한 엣지 받침대가 설계 되어 있습니다.

도한 측면 모서리에 에어백 역할을 하는 에어쿠션이 있어 측면 충격에 대한 방어도 설계 되어 있습니다.

버튼, 홀 위치가 딱 떨어지게 설계되어 있으며, 버튼 클릭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측면부분도 마이크로닷 처리 되어 측면 유막현상도 방지처리 되었네요. 이런 부분이 퀄리티를 나타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4. 무선충전 테스트

집에서 사용중인 링케 무선충전패드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충전 잘 됩니다.

 

 

■ 무쪼(MUJJO) 가죽 케이스

 

1. 그립감은 ?

 - 그립감은 좋다. 하지만 슬림 케이스를 쓸 때보단 커졌다. 미끄럽지는 않다.

 

2. 버튼 클릭감은?

 - 무리 없이 잘 눌러진다.

 

3. 보호력은?

 - 보호력은 믿고 쓸 수 있을것 같다. 측면 에어쿠션과 뒷면 엣지 받침대까지 설계되어 믿고 쓸 수 있다. 또한 뒤집어 놨을때도 강화유리가 부착되었음에도 바닥에 닿지 않는다.

 

4. 이 제품의 추천도는?

 - 슬림하면서 튼튼한 케이스를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다. 투명색의 깔끔한 케이스라서 호불호도 없이 누구나 좋아할듯 싶다. 다만 측면 TPU재질 부분의 변색은 인정하고 구매하시길 당부드린다.

 

구매는 아래에서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 앵키하우스(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494863385)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만보

가족의 일상과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