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로지텍G 헤드셋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품은 신제품 G435 모델입니다.

 

로지텍G 홈페이지 메인

https://www.logitechg.com/ko-kr/products/gaming-audio/g435-wireless-bluetooth-gaming-headset.html

[앞서 본 리뷰는 네이버 카페 아사모에서 주최한 리뷰 이벤트에 담청 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는 리뷰입니다.]

 

그렇지만~!! 무조건 솔직하게 리뷰 들어갑니다^^

이 제품의 첫느낌은 딱 가벼움 그 자체 입니다. 그리고 아주 심플합니다.

헤드셋인데도 정말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헤드폰입니다. 무선헤드셋이 이렇게 가벼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가볍습니다. 머리에 부담없고 귀아픔도 전혀 없습니다. PC방에가서 유선 헤드셋을 써본기억과 지금 집에서 사용중인 타사 무선헤드셋이랑 비교해보면 거의 솜사탕을 귀에 대고 있는 기분입니다. 장점에 대해선 다시 후술하겠습니다.

 

1. 외관

 

심플한 외관입니다. 이어패드가 너무 푹신합니다. 공기도 통하는 재질인데 덕분에 차음성은 높지 않습니다.

 

 

이 제품의 최고의 장점. 연결동글을 통한 LIGHTSPEED 뿐 아니라 블루투스까지 지원된다는것! 휴대폰에도 쓰고 노트북에도 쓰고 데스크탑, 플스까지 가능하네요.

 

 

부속품이 들어있는 내부박스 입니다. 안에 수신동글과 충전케이블(C type), 설명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마이크 단자 입니다. 내장형 듀얼 빔 포밍 마이크가 적용되어 외관이 너무 깔끔합니다.

 

 

마이크가 있는 좌측 헤드폰에 모든 기능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헤드폰

 

이어패드는 푹신하며 어른뿐 아니라 초등학생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2. 사용

- 착용감

 

딸에게 씌어봤는데 딱 맞습니다. 그럼 어른에게는 작을까요? 전혀요 길이 조절을 통해서 딱 맞게 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설명

 

홈페이지에선 청소년에게 그리고 머리가 작은 사람에게 더 잘맞는다고 설명해놓았습니다만, 저에게도 잘 맞습니다.

제 머리크기가 작은편은 아니거든요. 거울을 보면 헤드셋이 좀 작아보이긴 하지만 체감하는 크기는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슬라이딩 방식을 채택한 길이 조절입니다.

 

 

 

쓴채로 일상생활을 조금 해봤습니다. 조이는 느낌도 심하지 않고 흘러내리지도 않습니다. 심하게 머리를 흔드리 않고는 벗겨지지 않습니다. 쓴채로 일반걸음으로는 절대 벗겨지지 않습니다. 심지어 천천히 달려도 괜찮네요.

아무래도 음질에서 이어폰보다 나은 헤드셋이 탐나지만 선뜻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의 첫번째 이유가 착용감일겁니다.

귀가 아프거든요. 그리고 목도 아픕니다. 익숙해지면 괜찮다고는 하지만 그건 일부일뿐일겁니다.

하지만 로지텍G G435 제품은 단 165g의 무게로 위 고민을 없애줄것입니다. 헤드셋을 사용하고 싶지만 무게와 착용감때문에 사용을 꺼리신다구요? 그럼 이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음질 또한 준수합니다. Discord 인증을 받았으며 40mm 오디오 드라이버를 적용했으며 Dolby Atomos™, Tempest 3D AudioTech, Windows Sonic™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시간은 완충 시 약 18시간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이정도면 하루종일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을것 같네요. 귀의 건강을 위해서 하루 몇시간만 사용하신다면 일주일도 너끈히 사용가능할듯 싶습니다.

 

이제 기기와의 연결 부분인데, 제가 생각하는 두번째 장점! 바로 블루투스와 LIGHTSPEED 동시 지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루투스의 자유로움이란 말로 표현못하죠^^ 드디어 모바일기기에서도 헤드셋을 사용 해보게 되네요. 나름의 신세계입니다.

 

한줄평 "착용감 Goooooooooooooood"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

 

연결은 간편하게 그리고 무게까지 가벼운 로지텍G G435 제품을 완전 추천 드립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만보

가족의 일상과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