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뷰하게될 제품은 바로바로...남자들의 필수품 전기 면도기가 되겠습니다.

저의 첫 전기 면도기 입니다.

매번 면도의 불편함에 고민하다 전기면도기 구매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먼저 브랜드를 선정 후 시리즈의 선택만 두고 고민중에 있던 찰나에 브라운의 새로운 제품이 라인업 되었고 운이 좋게도 이렇게 리뷰할 기회게 생기게 되었습니다.

먼저 본 제품은 아사모(네이버 카페)에서 주최한 체험단 이벤트 임을 먼저 알려드리면서, 솔직한 리뷰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1. 박스

 

 

뉴 시리즈5의 대표적인 기능이 박스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2. 구성품 소개

 

기본 설명서 외 전기면도기, 정밀트리머, 충전스탠드, 스마트플러그, 세척용 솔로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충전 스탠드, 스마트플러그

 

충전 스탠드는 바닥에 고무패킹이 있어 어디에 세워두고 쓰기에도 충분합니다.

스마트플러그는 충전 스탠드에 연결한 후 본체를 스탠드에 올려두고 충전을 할 수 있으며, 본체에 바로 꼽아 충전도 가능하다. 장기간 여행시 충전스탠드가 없어도 무방합니다.

 

정밀트리머

 

정밀트리머는 사실 저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구레나루 관리를 위해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편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휴대용 보호캡

 

휴대용 보호캡은 외출시 뿐 아니라 집에서도 장착해두면 면도날 보호에 더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단, 외출시 전용 파우치가 없어 일반 세면가방에 함께 넣고 다닐시에 분리가 쉽게 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세척용 솔

 

 

3. 브라운 New 시리즈5 외관

 

파란색의 테두리선으로 좀 더 세련된 감성을 주는 외관입니다.

 

일자형 면도기라 피부에 더 밀착이 된다는것이 장점입니다.
시리즈5 로고가 세겨져 있습니다.

 

손에 직접 닿는 부분은 실리콘처리되어 미끌리지 않고 안정감이 있다.

 

 

4. 브라운 New 시리즈5 전기면도기만의 특징

 

절삭력과 위생까지 생각한 이지 클린 헤드의 특징 3가지

 

1. 이지 클린

이지 클린 로고(좌), 이지클린을 위한 홀(우)

 

이지 클린기능으로 전기면도기를 세척하기에 정말 편해졌다고 합니다. 작동 후 바로 물을 흘려 세척이 가능합니다.

 

 

2. 깔끔한 면도 경험을 위한 3개의 커팅 요소

깔끔한 면도경험을 위한 3개의 커팅 요소

 

3. 이지클릭

교체가 쉬운 이지클릭 시스템

 

손으로 딸깍~ 열어서 딱 하고 꼽으면 교체 완료. 헤드 교체가 아주 쉽고 빠릅니다.

 

 

▶ 그 외 특징

1. 프로 디스플레이

 

   1. 세척표시등 : 켜지면 세척 하시면 됩니다.

   2. 플러그 표시등 : 배터리 잔여량이 없어지게 되면 활성화 됩니다. 켜지면 충전하세요.

   3. 부품교체 표시등 : 면도날을 바꿔라는 말입니다. 교체후 전원버튼을 8초이상 누르면 다시 다음 면도날 교체시기를 알려줍니다.

   4. 여행용 잠금 표시등 : 3초 동안 누르면 여행용 잠금모드가 작동됩니다. 해제는 동일하게 3초 동안 누르고 계시면 됩니다.

 

2. Wet & Dry 기능  :  제품 작동 시 샤워 중 뿐 아니라 쉐이빙 폼, 젤과 함께 면도 가능

3. 방수 설계  :  IPX7 테스트 통과한 100% 방수 제품.

4. 강력한 베터리  :  1시간 충전으로 50분 사용가능. 급속 충전 5분 시 1회 사용가능

5. 인체공학적 그립존, 슬림 디자인

6. 면도 날망만 교체 가능한 저비용 고만족(교체주기 18개월-사용환경에 따라 다를수 있음)

7. 간편한 충전 스탠드

8. 세척&충전 스테이션

    1) 자동 세척, 윤활, 충전, 보관

    2) 날 주변 피지 및 잔여물 제거로 매일 위생적인 관리 가능. 흐르는 물 보다, 위생적이고 강한 세정력

    3) 살균 강화 윤활작용까지 가능한 ‘레몬오일’이 첨가된 96% 알코올 세정기

 - 세정액 별도 구매/교체 가능(8주마다 1번 카트리지 교체 추천)

 

 

여기까지 특징을 살펴보았는데, 그렇다면 이전 시리즈5와 New 시리즈5의 다른점은 무엇일까요?

 

 - 3중 커팅 액션 / 이지클린 : 3중인 것은 동일하나 헤드가 이지클린 기능이 추가 되면서, 절삭력과 위생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헤드

 

 - 이지클릭 : 필요에 따라 헤드를 바꿔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음

 

- 프로디스플레이 : 내 면도 습관을 기억해 날망 교체 시기까지 확인 가능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 : https://brand.naver.com/braun/products/5046178146

 

 

4. 면도 후기

 

진짜 30초만에 깔끔해졌습니다.

 

이렇게 편해질지 몰랐습니다. 건식, 습식이 다 가능하지만 건식으로 바쁜 아침시간을 줄여줬습니다.

씻으면서 하던 면도를 샤워 후 면도를 하는 행동습관이 바뀌면서 한번은 깜빡하고 나가다 아파트 공동현관문을 나가고서야 알아챈 후 급하게 돌아와서 진짜 30초만에 후다닥 하고 나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만큼 간편하고 빠르게 면도를 할 수 있는것에 정말 만족합니다.

 

■ 브라운 New 시리즈5 전기면도기

 

1. 절삭력은 ?

 - 아주 만족스럽다. 처음 써보는 전기면도기지만, 여태 왜 안썼나 싶다.

 

2. 무게나 조작감은?

 - 면도 컨트롤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다.

 

3. 휴대성?

 - 전용 파우치가 있지않아 조금 불편하다. 물론 이부분은 개별적으로 파우치를 따로 준비하면 해결 가능하다.

 

4. 이 제품의 추천도는?

 - 상위 제품을 가격때문에 망설인다면 새로나온 버전인 New 시리즈도 좋은 선택이라 생각이 든다. 

제품 라인은 브라운 제품중 중위군에 속하지만 상위군과 동일한 세척충전 시스템까지 지원이 되는 New 시리즈라 선택하는데 더욱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구매는 아래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brand.naver.com/braun/products/5046178146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위 제품을 추천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만보

가족의 일상과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