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뷰하게 될 제품은 선으로부터의 자유를 줄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제품은 바로.... "벨킨사의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digg01/products/5666055030)

가벼운 트래킹에서 파워워킹, 조깅할때,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한적한 길을 걸을때, 가끔 집에서 조용히 귓가에 맴도는 음악을 듣고 싶을때 무얼 떠올리시나요? 바로 무선 이어폰 입니다.

가격대는 다양하지만 이번에는 믿고 쓸수 있는 브랜드 벨킨사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앞서 본 리뷰는 네이버 카페 아사모에서 주최한 리뷰 이벤트에 담청 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는 리뷰입니다.]

그렇지만~!! 무조건 솔직하게 리뷰 들어갑니다^^

 

1. 외관(박스)

박스는 벨킨의 대표색상 연두색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외부에 보면 Apple Find My 로고와, 8h + 28h가 눈에 띄네요.

이 제품의 특징을 말씀 드리면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이 중에 가장 끌리는 기능이 Apple의 나의 찾기 기능입니다. 매번 집에서도 잃어 버리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 기능으로 찾을 수 있다니 기대 됩니다.

또한 IPX5 등급으로 운동시에 땀이나 간단한 물로부터의 생활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이어폰 자체만으로 완충시 8시간 재생 가능하며 케이스에서 추가 충전시 추가로 28시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이 방전이 되었을 경우 15분 충전으로 2시간동안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결론은 8시간 + 28시간 = 36시간 하루 12시간을 들으면 3일을 견디고 하루 6시간을 들으면 월~토요일까지 가능하네요..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수 있겠지만, 어마어마한 플레이시간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2. 구성품

구성품은 사진과 같습니다.(사진에 누락되었지만 충전케이블(c타입)도 있습니다.)

 

3. 본품

본품의 외관은 가벼운 플라스틱 케이스 느낌입니다. 뚜껑이 덮힐때 가벼운 느낌으로 덮힙니다.

열어보면 정말 잘 만들어진(고급스러운) 이어폰 한쌍이 충전독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상태를 알려주는 램프도 보이네요.

케이스를 뒤집어 보면 정육면체가 아닌 곡선처리로 옆모습은 역사다리꼴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자그마한 화장품 케이스 같기도 합니다.

공용 C타입으로 충전 되구요. 물론 무선 충전도 됩니다. 무선충전 정말 사랑합니다 :)

이어폰 본품을 꺼내서 외관을 보겠습니다. 인이어 스타일로 되어 있으며 이어폰 팁은 대,중,소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제 귀에는 중이 맞는데, 와이프는 머리가 작은편이라 소자를 써야 귀에 쏙 들어가더군요..

이어폰 측면에 신체접촉 인식 센서가 있습니다.

연결 속도는 아주 일품입니다. 귀에 꼽으면 연결이되고 바로 플레이 중이던 노래가 재생되고 빼면 바로 종료가 됩니다.

예전에 가진 블루투스 이어폰은 신체인식 적외선 센서가 없어서 케이스에서 빼고 넣고할대 연결이 되었는데, 센서 덕에 정말 편합니다.

음질은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듀얼 레이어(PEEK + TPU) 조합으로 깨끗한 음질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통화 음질 또한 아주 깨끗하게 주변부 소음을 제거하고 내 목소리만 또렷이 전달되는것을 느꼈습니다.

과거 4~5만원대 타사 제품을 사용해본점과 비교 한다면 무조건 벨킨 블루투스 이어폰이 압승입니다.

 

4. 충전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무선충전 지원합니다. 편리함에서 별점 추가요...

 

5. 비교 (feat. 에어팟 프로)

에어팟과 크기 비교를 해보면 조금 더 큽니다. 무게는 체감되지 않았습니다. 음색은 조금 다릅니다. 차이가 아니라 다릅니다. 취향에따라 선호도가 다를듯하지만 전 둘다 좋았습니다^^

 

6. 사용

아래 사진과 같이 양쪽 이어버드 터치 센서를 두드림을 통해 명령할 수 있습니다.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과 비슷한 방식이니 어려움없고, 사용하는데 편리합니다.

출처 벨킨

 

또한 앞서 말씀드린 내용 중 기기 찾기 기능은 정말 좋았습니다.

등록 후 알람을 보내니 실제 블루투스 케이스에서 알람이 흘러 나왔습니다. 잃어버린경우 보다 집안에서 찾기 힘들때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집안에서 자주 찾으러 다닌 경험에서 보면 아주 요긴할듯 합니다.

 

7. 맺음

깜끔한 화이트색상과 질리지않는 무난한 검은색상 두 종류로 준비 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런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벨킨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블루투스 이어폰이 충분히 맘에 충족하실것 같습니다.

또한 레이시간, 연결속도, 음질, 기기찾기기능, 믿음가는 브랜드 등 확실한 장점이 뚜렷한 벨킨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드립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만보

가족의 일상과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