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에 앞서 본 게시글은 아사모에서 주최한 이벤트이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이오니 꼭 한번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아이패드와 같은 패드 뿐 아니라 폰까지 거치가 가능한 노빅 거치대 입니다.

누워서 보고 캠핑가서도 사용가능한 노빅 거치대 리뷰를 시작합니다.

 

■ 외관

박싱은 심플합니다.

 

박스 뒷면을 보면 간단한 가이드(설명서)가 기술 되어 있습니다.

스텝1) 3개의 다리를 조작해서 원하는데로 조작하세요

 

스텝2) 실리콘 밴드로 스마트 기기를 견착 후 고정하세요.

 

스텝3) 각도를 본인에게 맞게 조정해서 사용하세요.

 

본체를 실제로 보면 심플하게 존재 합니다.

가장 중요한 실리콘 밴드 입니다. 이 실리콘 밴드로 기기를 고정 하게 됩니다.

 

PUSH 버튼을 당겨서 오픈 한 뒤에 스마트 기기를 걸어 팽팽하게 당긴 후 푸쉬 버튼을 눌러 고정하면 됩니다.

 

이렇게 움직이게 됩니다.

 

■ 사용 사진

실착 사진을 보시죠. 아래 사진 처럼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케이스를 낀것보다 케이스 없는 몸체를 그대로 고정하는것이 좀더 타이트하게 고정이 잘됩니다.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 앞 뒤로 흔들시 살짝 불안한 감은 있습니다. 하지만 벗기고 고정해보니 정말 타이트하게 고정이 됩니다. 근데 일상생활에서 심하게 앞뒤로 흔드는 상황이 생기겠습니까?^^;;

다리는 내가 원하는 각도로 위치로 손쉽게 변형 됩니다. 그렇다고 무거워서 주저 앉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각도가 앞 뒤로 60도 기울여 지기 때문에 다리 조절만 잘하시면 유연하게 사용가능하십니다.

 

이렇게 각도 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확실히 케이스를 벗기니 좀 더 타이트하게 견착이 됩니다.

 

딸 아이에게 누워서 유튜브 시청을 강제 했습니다. 좋다고 누워서 보는 큰딸....

 

보는 와중에 패드 조작을 해보라고 시켰더니 손쉽게 조작은 합니다. 생각보다 자유롭게 조작을 잘하네요..

저도 누워서 해봤는데 딸아이만큼 자유롭지는 않네요^^; 아래와 같은 자세보단 배쯤에 위치시키고 쇼파에 누워서 본다면 정말 각도가 좋을듯 합니다.

 

이번엔 스마트 폰을 장착 해봅니다. 스마트폰은 몸집이 아이패드보다 작아서 케이스를 장착한채로 꼽아도 정말 타이트하게 장착됩니다. 가로 장착시 살짝 화면을 가리는 감은 있지만 이정도는 감수가 가능할듯 합니다.

 

세로 장착도 안전하게 잘 됩니다.

 

내 몸이 기울어진 상태를 예상해서 기울여봤습니다. 잘 섭니다^^

이상 노빅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확실히 외출시에도 심플하게 들고다닐수도 있으며 특히나 캠핑에서 활약할듯 합니다. 혹시나 스마트 기기를 침대에서나 또는 쇼파에서 편하게 사용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노빅 거치대를 추천합니다.

 

후기) 진짜 캠핑가서 사용해봤습니다. 편하네요^^

blog image

Written by 만보

가족의 일상과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