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에 앞서 본 게시글은 아사모에서 주최한 이벤트이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누군가가 이 글을 보게 될 것을 알기에 꾸밈없이 진솔하게 리뷰하겠으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아이폰7, 아이폰8 범퍼 케이스 입니다. 이름은 다이나믹 디펜더 범퍼 케이스!!

이름에서 표현된것과 같이 아주 튼튼한 범퍼 케이스 입니다. 제조사에서 홍보한 이미지를 보시죠.


■ 박싱 외관


역시나 눈에 띄는건 충격방지 그림입니다. 얼마나 튼튼할지 기대됩니다.


뒷면에 친절하게도(?) 영어로 되어 있네요......결론은 아주 튼튼한 시스템인 3중구조로 이루어진 범퍼케이스 입니다.


장착 순서는 하단부터 장착하고 상단좌측 -> 우측을 눌러서 장착하면 됩니다.


본 제품과 함께 증정되어 온 제품인 미러 강화유리 입니다.


■ 개봉

내용물은 후면 백커버와 본품인 범퍼 케이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백커버는 일반 플라스틱이며 마이크로 도트 설계를 통해 유막이 방지되게 되어있습니다. 제트블랙 사용자들에겐 더 좋겠네요.


글자가 적힌것은 필름입니다. 필름을 제거하고 범퍼 안에 장착 하면 됩니다.


먼저 백커버를 장착하면 이런 느낌이네요.


범퍼 자체는 완성도가 아주 좋습니다. 라이노쉴드 플레이프루프 제품을 써본 느낌과 비교해보면 라이노쉴드보다 훨씬 더 두껍습니다.

범퍼 전면 사진입니다.


범퍼 후면입니다.


범퍼 윗쪽인데 전체적은 느낌은 실리콘 느낌입니다. 미끄럽지 않은 재질로 되어 있음에도 줄무늬가 있는 형태 입니다.


범퍼 하단사진입니다. 마감도가 아주 좋습니다.


버튼부 측면인데, 버튼이 잘눌러질지 걱정이 되는 퍽퍽함이 느껴졌습니다. 장착하고 눌러보니 역시 일번 범퍼형 보다는 누르는데 확실히 힘이 더 들여야 합니다.


슬립버튼부 옆면입니다.


만져보면 진짜 견고한게 느껴집니다. 두께뿐만 아니라 실리콘이 꽉꽉채어져서 딴딴한게 확 느껴집니다.


두께를 보시죠. 느껴지시나요?


손으로 잡고 휘어 봤는데, 범퍼뿐아니라 뒷판이 있는 케이스에서도 느낄 수 없는 견고함을 느꼈습니다.




■ 장착

와이프 폰인데..아주 험하게 쓰기로 유명한 여사님입니다. 기존에 액정이 금간게 보이죠? 붙인지 얼마 되지 않아 걍 주차장 바닥에 떨어트리더군요...


하단부 위치가 꼭 맞습니다. 


옆면 두께 위치를 보시면 액정이 보호가 됩니다. 저렴하고 두꺼운 강화유리지만 그래도 범퍼가 좀 더 높아서 뒤집어 놓아도 강화유리가 보호 됩니다.


뒷면 카메라도 높이상 보호 됩니다.


정확하게 옆으로 보시면 액정과 카메라가 안보이시죠? 뒤집어 놓든 똑바로 놓든 보호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마이크로닷 처리 되어 유막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이폰7 제트블랙은 케이스와 뒷면이 붙어서 마치 물이 들어가있는 현상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만족스럽네요.


함께 증정된 미러 강화유리로 교체하였습니다.

그립감은 확실히 기존 케이스 보다 커졌습니다. 범퍼형이 대부분 케이스보다 폰의 너비를 넓게 만듭니다. 특히 이 범퍼케이스는 더 크게 만드네요. 그래도 누군가에겐 방탄유리가 필요하듯 튼튼한 이 범퍼 케이스는 저의 와이프에겐 정말 필요한 케이스가 아닌가 합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며 튼튼한 케이스를 찾지만 뒷면을 가리기 싫은 사용자가 있다면 다이나믹 디펜더 범퍼 케이스를 추천 합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만보

가족의 일상과 꿈과 희망이 함께 하는 블로그 입니다!!